스몰월드

반응형

 

구기자

맛은 달고 쓰며 독이 없어 약간의 찬 성질을 가지고 있는 구기자 열매는 하늘이 백성에게 내려준 신의 과실이라 했을 정도로 항산화 작용이 탁월합니다. 구기자는 정력에 좋은 약재로 정과 혈을 만드는데 허약한 것을 통하고 정기를 도우며 풍을 없애고 양기를 왕성하게 하며 허리와 다리를 튼튼하게 하는 작용을 해줍니다. 또한 구기자는 자양강장의 작용이 탁월하여 성생활을 왕성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약재로 알려져 있습니다.

 

  • 구기자 먹는 방법

건조한 구기자 15g을 물 1.5L에 끓여서 하루 3번 드시면 정력에 도움이 됩니다.

 

 

삼지구엽초

맛은 맵고 달며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는 삼지구엽초는 예로부터 남성의 정력을 강화하고 발기가 되지 않는 증상을 다스리는 데 사용하는 약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삼지구엽초는 플라보노이드 배당체인 라카린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리카 린 성분은 강정 작용을 하는데, 말초신경을 자극하여 혈관 확장 및 혈류량을 증가시키며 발기력을 강화시켜주고 성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켜 줍니다.

 

삼지구엽초의 에피 메딘 성분은 남성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정액의 생산을 증가시켜 줍니다. 삼지구엽초 잎사귀는 사람의 심장처럼 하트 모양을 하고 있어 사랑의 약초로 불립니다. 

 

  • 삼지구엽초 먹는 방법

잎과 줄기 뿌리를 말린 후 삼지구엽초 15g을 물 1L에 끓여서 아침저녁으로 하루 2잔 정도 드시면 정력에 도움이 됩니다.

 

 

골쇄보

맛은 쓰고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는 골쇄보는 천연 비아그라라고 불릴 정도로 남자들에게 좋은 효과를 보이는데 특히 남성의 발기부전을 개선해주고 우리 몸속의 심장과 소장을 따뜻하게 해 주며, 허벅지 안쪽의 혈액순환을 도와 스태미나와 정력을 향상해줍니다. 

 

  • 골쇄보 먹는 방법

햇빛에 말린 골쇄보를 1시간 정도 찬물에 우려낸 뒤 그 물을 끓여서 하루 2회 정도 찻잔 반 컵 정도를 마시면 정력을 강화해 주고 정자수를 늘려줍니다.

 

 

메꽃

맛은 달고 약간 쓰며 성질이 따뜻한 메꽃의 효능으로 가장 잘 알려진 것이 바로 비장과 신장 기능을 강화시켜주는 것입니다. 남성들에게는 천연 정력 약초로 남성의 성기능을 강화시켜주고 콩팥 기능을 높여주어 전립선에도 좋은 효과를 보여 남자들에게 참으로 고마운 꽃이라고 합니다. 메꽃은 남자뿐만 아니라 여자에게도 좋은 효과를 보이는데 여자들의 불감증과 생리통, 생리불순 등에 좋으며 손발이 쉽게 붓는 여자들에게 좋은 효과를 보입니다.

 

  • 메꽃 먹는 방법

가을에 뿌리를 캐어 말린 다음 메꽃 10g을 물 1L를 넣고 달인 후 아침저녁으로 마시면 이뇨작용 및 피로 해소 자양강장에 좋은 도움이 됩니다.

 

 

야관문

맛은 쓰고 약간 매우면 성질은 평하고 독이 없는 야관문은 오래전부터 남성 정력과 기력 회복에 좋은 약재로 알려져 있습니다. 야관문은 본초강목에서 남성 정력에 좋은 약재로 알려져 있으며, 생리 활성물질인 플라보노이드, 페놀, 탄닌 등의 성분이 풍부한데 이 성분들이 체내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기력을 증진시켜 주며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 분비를 촉진시켜 여성에게도 좋은 효능을 보입니다. 야관문을 섭취하면 양기부족, 조루, 유정, 음위증 등을 치료하는 데에도 탁월한 효력이 있어 천연 비아그라라는 별칭이 있습니다.

 

  • 야관문 먹는 방법

야관문은 술로 달여 마시는 것이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는데, 말린 야관문을 30도 이상 소주에 1년 정도 숙성시킨 후 아침, 저녁으로 한잔씩 드시면 정력에 좋은 도움이 됩니다.

 

 

 

 

 

정력제 약초 성 기능 강화 뱀도랏, 사상자의 효능과 효과

전국의 산과 들 초원에서 자생하는 사상자는 쉽게 볼 수 있는 흔한 풀입니다. 사상자는 살모사가 이 풀 위에 눕기를 좋아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독화자, 뱀도랏이라고 불리기도 했습니다. 사상자

dwarfworld.tistory.com

 

남성의 정력초 '실새삼'의 효능과 섭취 방법

실새삼은 요즘 가을철 전국 각지 산과 들, 길가 등지에서 볼 수 있는 메꽃과의 한해살이 기생 덩굴 식물로 입과 뿌리가 없이 노란색의 줄기만이 잡풀 사이에 실타래처럼 엉켜 있습니다. 실새삼

dwarfworld.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