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월드

반응형

 

흑염소의 대표 성분 중 아카키돈산은 우리 몸의 성장호르몬과 성호르몬 생산에 도움이 되는데 특히,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할지 모르나 성인에게도 중요한 성장호르몬입니다. 성장호르몬은 에너지 대사와 근력 강화, 지방 분해, 척추 골밀도를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흑염소에는 이 두 호르몬을 생산하는데 필요한 아라키돈산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흑염소 성분 아라키돈산

 

아라키돈산 함유량

아라키돈산은 무척 친근한 성분으로 바로 모유에 들어 있습니다. 아이의 뇌 발달을 돕고 몸에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식품 섭취를 통한 보충을 할 수 있습니다. 아라키돈산은 소고기, 돼지고기, 달걀에도 있지만 중요한 함량의 차이에는 흑염소가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혈당 조절을 돕는 아라키돈산

 

인슐린 민감성 개선으로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됩니다. 당뇨 환자는 이미 인슐린 저항성이 생긴 상태로  관리를 조금만 잘못하면 당뇨로 갈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분들에게는 인슐린 민감도를 높이고 혈당 관리를 철저하게 해야 됩니다. 당뇨 전 단계 환자 중 25~40%는 5년 이내에 당뇨로 진행되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당뇨를 예방할 수 있는 최선이자 마지막 기회로 제대로 지키지 못하면 많은 합병증으로 고생하기 때문에 당뇨 전 단계인 사람들이 섭취하면 도움이 되는 아라키돈산은 췌장 세포 파괴를 막아 당뇨 발병 위험을 낮춰주며 공급 중단 후에도 2주간 혈당 수치가 유지되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흑염소를 통한 아라키돈산 섭취는 가장 가성비가 좋습니다. 아라키돈산은 체내 생성이 되지 않거나 부족한 경우가 많아 식품으로 섭취가 필수입니다.  

 

 

 

근육 만드는 흑염소 진액 아라키돈산 먹어야 하는 이유

흑염소 진액은 체온을 높이고 당뇨 관리의 필수이며 근육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흑염소에는 근육의 단백질 구성하는 18종의 다양한 영양소와 흑염소의 대표적인 아라키돈산 성분이 함유

obl.kr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