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월드

반응형

 

GNM자연의 품격 건강한 밀크씨슬 150정은 현대인이라면 꼭 챙겨야 하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가득 들어 있어 비타민 B1 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엽산 아연 셀레늄 등 무려 8가지나 됩니다. 다양한 영양소를 골고루 챙길 수 있다 보니 이것저것 번거롭게 챙겨 먹을 필요 없어서 참 좋았어요.

 

밀크씨슬이란

우리가 잘 아는 엉겅퀴입니다. 보라색 꽃으로 국화가 식물의 일종이며, 이 식물은 독성으로부터 간을 지켜주며 간건강을 지켜주며 간건강을 지원하는 강한 항산화제 실리마린을 포함하고 있어요. 간건강을 위해 섭취하고 있는 식물로 식약처로부터 간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을 인증받은 식물성 엉겅퀴입니다.

 

간 건강 활력 증진에 도움 되는 항산화작용 밀크씨슬

항산화작용 밀크씨슬에는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관여하는 비타민 B군 5종 모두 들어가 있는데,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신체 밸런스 균형을 맞춰 주니까 매일 아침 눈뜰 때마다 컨디션이 상쾌하더라고요, 예전보다 훨씬 가뿐해진 느낌이라 여러모로 생활 패턴이 많이 개선되었어요.

 

간에좋은영양제추천

 

하루 1정 간편하게 챙기는 피로해소 8중 복합기능성 실리마린

실리마린 130mg 함유되어 있는 GNM 자연의 품격 건강한 간 밀크씨슬은 식약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즉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식품이라는 뜻이죠. 게다가 부원료로 헛개나 무열매추출분말이랑 표고버섯추출분말 그리고 울금추출분말까지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어요.

 

PTP 개별 포장으로 위생적이고 휴대성 좋음

공기 중에 쉽게 노출되는 병포장과는 달리 하나하나씩 낱개로 소분화 된 PTP 개별 포장 방식이에요. 외부 충격으로 보호해 주면서 높은 온도에서도 녹거나 눌어붙지 않으니까 안심이 됩니다. 뿐만 아니라 여행 갈 때나 출장 갈 때 가방 속에 쏙 넣고 다니기 좋아 활용도는 만점이네요.

 

조정석 간영양제

 

꾸준히 챙겨 먹는 후기가 많음

후기 평이 좋아서 기대했는데 직접 챙겨 먹다 보니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고요. 하루 1정씩 매일 빠짐없이 챙겨 먹었는데 확실히 예전보다 피곤함도 덜하고 에너지 넘치는 느낌입니다. 평소 술을 자주 마시는 편인데 숙취해소에도 도움 돼서 계속 먹으려 합니다.

 

 

자연의 품격 건강한 간 밀크씨슬 영양제 추천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