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월드

반응형

 

팔팔정과 구구정 성분과 차이점

 

팔팔정은 비아그라의 복제약으로 성분명은 실데나필입니다. 현제 비아그라를 제치고 발기부전 치료제 시장에서 매출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팔팔정은 구구정보다는 효과가 나타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므로 관계 1시간 전에 복용하는 것이 좋으며, 음식물의 영향을 크게 받기 때문에 공복에 복용하여야 합니다. 특히 기름진 음식을 먹고 복용하게 되면 약효가 떨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지속시간도 4시간 정도로 짧지만 강직도는 아주 강한 편입니다.

 

구구정은 시알리스의 복제약으로 성분명은 타다라필입니다. 오리지널 약인 시알리스를 제치고 현재 발기부전 치료제 시장에서 매출 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구구정은 효과가 16~39분 이내로 나타나며 작용이 상당히 빠릅니다. 또한 음식과 상관없이 복용이 가능하고 식사하고 복용해도 됩니다. 또한 지속시간이 24시간~36시간으로 상당히 길어서 토요일 낮에 복용하면 일요일까지 작용하므로 강직도는 약하지만, 주말 내내 효과가 지속되어 갑작스러운 관계에도 미리 대비가 가능합니다.

 

지속시간과 강직도

 

짧지만 강력한 효과를 원한다면 팔팔정, 지속적인 효과를 원한다면 구구정입니다. 내가 평소에 발기력이 많이 약하다고 생각된다면 팔팔정의 높은 강직도에 만족할 가능성이 높고, 평소 발기력은 어느 정도 괜찮다고 하는 분은 구구정으로도 충분히 만족할 가능성이 있는 것이죠.

 

혈압 당뇨환자의 구구정 5mg

 

구구정의 가장 큰 특징은 5mg을 매일 복용하는 방법입니다. 이는 평소 발기력을 유지시켜주며, 추가로 전립선 비대증의 치료 효과와 혈압 당뇨 고지혈 등 대사증후군 환자들에게 처방도 많이 하는 약입니다. 또한 나이가 들면서 발기력과 전립선으로 고민하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좋은 대안이 되며, 실제로도 처방이 나오는 편입니다. 만약 팔팔정을 복용하다가 효과가 없었다면 구구정을 복용해 보시고, 반대로 구구정을 복용하다가 효과가 없었다면 팔팔정을 복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동시 복용 및 주의사항

 

매일 구구정을 복용하지만 가끔 강력한 성관계를 원하거나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는 경우 등 뭔가 부족하다 싶은 경우에 동시 복용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발기부전 치료제는 고혈압 치료제로 개발이 되었던 약이며, 심장병이 있는 경우 복용 금기이므로 조심해서 복용해야 하고, 만약 동시 복용 등 기존의 방법 말고 다른 방법이 필요하다 싶은 경우에는 비뇨기관 선생님 등 전문가와 상담을 진행한 후 처방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내성과 효과

 

매일 복용 시 내성과 효과에 대해서 걱정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만 효과가 떨어진다고 느끼는 것은 대게 나이가 들면서 발기력이 약해지기 때문에 같은 용량의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하여도 이전 같지 않은 경우가 많으며, 또는 스트레스나 다른 요인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경우 원인을 찾거나 전문가와 상담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데나필(비아그라) 복용 방법 (주의사항 및 부작용)

실데나필은 원래 고혈압과 협심증 치료제로 개발되었습니다. 실데나필은 불수의근 (의자와 상관없이 스스로 움직이는 근육)인 페니스의 평활근을 이완해 혈액 유입을 늘립니다. 혈액량이 늘어

dwarfworld.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