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월드

반응형

 

타다라필은 남성 발기부전, 양성 전립선 비대증 치료에 사용됩니다. 실데나필과 마찬가지로 발기 지속을 방해하는 물질인 PDE5 효소를 억제, 혈액 공급을 원활하게 하여 발기상태가 보다 오래 지속될 수 있는 것입니다. 타다라필 성분의 대표적인 오리지널 약으로는 시알리스가 있습니다.

 

타다라필의 복용량은 치료 목적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게 발기부전 치료가 목적이라면 10~20mg 용량의 복용이 권장되며 관계 전 타다라필 하나를 복용하는 게 일반적입니다. 만약 전립선 치료가 목적이라면 그보다 낮은 2.5~5mg 용량을 복용합니다. 

 

시알리스 타다라필

 

실데나필과 타다라필(시알리스)의 차이점

 

기본 기전 및 발기부전 치료 효과 면에서는 유사하지만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주요하게는 약효시간과 체내 유지시간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실데나필복용 후 30분에서 한 시간이면 효과가 나타나며, 대게 5~6시간 길게는 10시간까지 체내에서 머물며 유지됩니다. 

 

반면 타다라필복용 후 30분에서 40분 사이로 효과가 지속되며, 체내 유지시간은 보통 24시간에서 길게는 36시간으로 상대적으로 실데나필에 비해 깁니다. 그래서 약효 지속시간이 3배 이상 긴 타다라필을 선호할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실데나필은 타다라필에 비해 지속시간이 짧지만 취향에 따라 선호할 수도 있습니다. 성분별로 복용자가 실제 느끼는 체감 효과가 다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복용 전 주의사항

 

타다라필은 우선 음경 기형 환자, 지속발기증 발생 위험 환자의 경우 타다라필 포함 실데나필 등의 발기부전 치료제 투여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출혈 이상 또는 활동성 소화성 궤양환자의 경우 가급적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타다라필 복용으로 인한 이익과 위험성을 평가한 후 신중히 투여하여야 합니다. 타다라필은 혈관 확장 효과가 있으므로 알코올과 병용 투여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부작용

 

심혈관계 이상, 중추신경계 이상, 소화기계 이상, 비뇨생식기계 이상, 안과계 이상 등 만약 부작용이 심하다면 반드시 전문가와 상의해 복용 중단을 고려하거나 저용량으로 구입하여 복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실데나필(비아그라) 복용 방법 (주의사항 및 부작용)

실데나필은 원래 고혈압과 협심증 치료제로 개발되었습니다. 실데나필은 불수의근 (의자와 상관없이 스스로 움직이는 근육)인 페니스의 평활근을 이완해 혈액 유입을 늘립니다. 혈액량이 늘어

dwarfworld.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