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월드

반응형

 

아바나필은 비아그라, 시알리스, 레비트라 등과 마찬가지로 혈관의 확대를 저해하고 단백질의 작용을 억제하는 PDE5 저해제 계열의 약물입니다. 동일 PDE5 저해제 계열 약물들인데 효과나 부작용 면에서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차이점

 

아바나필의 가장 주요하게는 '효과 발현 시간'과 '체내 지속시간' 그리고 부작용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실데나필의 경우 복용 후 30분에서 120분 정도면 혈액 내 최고 농도에 도달하고 이후 4시간 정도마다 반 씩 줄어듭니다. 타다라필은 복요 후 2시간에서 4시간 후에 최고 농도가 되고 이후 15시간에서 35시간이 흐른 시점에서 체내 농도가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아바나필은 효과가 발현되는 시간이 좀 더 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바나필은 복용 후 15분 만에 효과가 발현될 수 있으며, 효과의 지속시간은 실데나필이나 바데나필과 비슷하게 대략 4시간에서 6시간 정도 지속이 됩니다. 실데나필이나 바데나필을 복용한 사람들 중에서도 그 효과나 부작용 등의 문제로 대체 성분으로 고려해볼 만한 것이 바로 아바나필입니다.

 

 

복용법

 

실데나필, 타다리팔과 마찬가지로 아바나필도 관계 대략 30분에서 한 시간 전에 한 알 복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모든 PDE5 억제제의 공통된 부작용이 있습니다. PDE5 억제 계열의 경우 섭취 후 소화가 되면 혈관을 타고 온몸에 퍼지게 되는데 이 PDE5 약물에 반응하는 수용체가 가장 많은 장기가 음경의 혈관이기 때문에 혈관만을 확장시켜 발기를 일으키게 됩니다. 

 

  • 관계 전 약 30분 전에 권장용량 100mg을 1일 1회
  • 최대 권장 투여일 수는 1일 1회
  • 식사와 무관하게 복용 가능

 

부작용

 

문제는 약물에 따라 비슷하지만 다른 수용체도 반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안면홍조나 심장이 뛰는 느낌을 과도하게 받기도 하고 두통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각각의 약물별로 개개인이 느끼는 부작용의 종류가 다르고 느끼는 정도의 차이도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만약 관련 부작용이 심하다면 이때는 다른 약물과 교체해서 나에게 가장 편안한 약물을 찾는 노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실데나필(비아그라) 복용 방법 (주의사항 및 부작용)

실데나필은 원래 고혈압과 협심증 치료제로 개발되었습니다. 실데나필은 불수의근 (의자와 상관없이 스스로 움직이는 근육)인 페니스의 평활근을 이완해 혈액 유입을 늘립니다. 혈액량이 늘어

dwarfworld.tistory.com

 

 

팔팔정과 구구정 차이점 (구구정 5mg 특징)

팔팔정과 구구정 성분과 차이점 팔팔정은 비아그라의 복제약으로 성분명은 실데나필입니다. 현제 비아그라를 제치고 발기부전 치료제 시장에서 매출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팔팔정은 구구

dwarfworld.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