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월드

반응형

 

비아그라나 시알리스의 카피 제품들이 나오면서 가격이 많이 떨어지긴 했지만 한 알에 몇 천 원 이상하는 발기부전 치료제는 한 번 복용했을 때 최대한 효과를 뽑아내야 합니다. 우선 나에게 맞는 약을 선택해야 하고 발기부전 치료제 약이 종류가 많지만 국내에서 많이 쓰이는 약은 크게 4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지속시간 비교

 

구분 지속시간 발현속도 발기력지수
(고용량기준)
실데나필
(비아그라, 팔팔정)
6 시간 30~60분 22.1
타다라필
(시알리스, 구구정, 센돔)
36 시간 30~40분 20.6
유데나필
(자이데나)
12 시간 30~40분 24.19
미로데나필
(엠빅스에스)
6 시간 30~60분 25.57

 

  • 지속시간

발기력 지속시간은 타다라필이 가장 깁니다. 36시간이나 되기 때문에 전날 복용하여도 그다음 날 까지도 약효가 지속됩니다. 다른 약들도 적어도 지속시간이 6시간까지도 가기 때문에 지속시간 부족으로 그날의 성관계를 망칠 일은 없습니다. 

 

 

  • 발현 속도

발현 속도는 비슷합니다. 30분~1시간 정도에 보통 약효가 발효되기 때문에 통상적으로 관계 1시간 전에 복용하는 것을 권장되며, 급하면 30분에도 복용할 수 있습니다. 발기력 지수가 실제적으로 약효를 이야기하는 기준이 됩니다. 가장 발기력 지수가 높은 건 엠빅스 S입니다. 반면 가장 낮은 건 타다라필, 시알리스입니다. 지속시간이 길었던 만큼 발기력 쪽으로는 약간 약효가 떨어지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식후 복용 효과

 

식사 후 약을 복용하게 되면 그 식사가 약효를 방해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약이 식사의 영향을 받지 않지만 비아그라, 실데나필이 영향을 받는 편입니다. 그리고 타다라필과 유데나필은 식사 영향을 크게 받지 않는 편입니다. 기본적으로 발기부전 치료제는 공복에 먹는 것이 좋습니다. 

 

구분 Food effect
실데나필
(비아그라, 팔팔정)
영향있음
타다라필
(시알리스, 구구정, 센돔)
무관
유데나필
(자이데나)
무관
미로데나필
(엠비스에스)
영향있음

 

지속시간과 작용 발현 속도를 고려해 스스로 맞는 약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리고 식후에 복용하는 거는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정말 작용 발현이 빨라야 된다라고 생각하시면 정제보다는 세립제 가루약이나 필름형 제품으로 구비를 해서 빨리 필요할 때 혀 밑으로 투여를 해서 사용을 해보시는 것도 방법이 됩니다. 

 

 

 

 

실데나필(비아그라) 복용 방법 (주의사항 및 부작용)

실데나필은 원래 고혈압과 협심증 치료제로 개발되었습니다. 실데나필은 불수의근 (의자와 상관없이 스스로 움직이는 근육)인 페니스의 평활근을 이완해 혈액 유입을 늘립니다. 혈액량이 늘어

dwarfworld.tistory.com

 

팔팔정과 구구정 차이점 (구구정 5mg 특징)

팔팔정과 구구정 성분과 차이점 팔팔정은 비아그라의 복제약으로 성분명은 실데나필입니다. 현제 비아그라를 제치고 발기부전 치료제 시장에서 매출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팔팔정은 구구

dwarfworld.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