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월드

반응형

 

피크노 제놀은 특정회사의 상품명으로 알려져 있으며, 피크노제놀은 폴리페놀류로 성분은 소나무 껍질 추출물입니다. 대표적인 물질은 프로안토시아니딘이라는 성분입니다. 이는 유기산이 포함되어 있어서 강력한 항산화제입니다. 소나무 껍질 추출물은 중국의 적송이나 해송에서도 만들어집니다. 

 

 

피크노제놀이란

 

피크노제놀은 해안송 껍질 1000Kg을 채취하면 1Kg밖에 얻을 수 없기 때문에 비싸기도 하며 효능을 본다면 혈관의 내피세포를 좋게 합니다. 심혈관계 위험요소를 줄여주며, 고지혈증, 당뇨, 남성의 역할도 좋게 해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고혈압 위험군에서 피크노제놀을 8주 동안 섭취시켰더니 그 결과 수축기 혈압이 크게 감소됐고 이완기 혈압도 떨어졌다고 밝혔습니다. 이뿐 아니라 내피세포의 기능이 손상되고 NO형성이 줄게 되면 혈소판 활동이 증가되면서 혈전이 생길 위험이 높아지는데 이때 피크노제놀을 먹게 되면 혈소판 활성을 정상화시켜 혈액 지질 개선을 높여줍니다.

 

다리 부종이나 치질 같은 정맥 기능부전에도 피크노제놀이 도움이 된다는 결과들이 많이 있습니다.

 

 

 

  • 여성건강에 유익한 도움

 

피크노제놀은 생리통 36% 정도 감소되었다는 결과도 있으며 여성의 최대 관심사인 피부건강에 좋은 연구결과들이 많습니다. 즉 콜라겐 분해를 억제하고 피부 탄력을 증가, 멜라닌 생성, 색소침착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 눈 건강

 

눈에는 미세혈관이 많아 산화적 스트레스에 취약한 곳이라 혈류 흐름이나 항산화, 항염에도 신경을 써야 하는데 피크노제놀은 비타민C, 비타민E, 포도씨 추출물보다 더 강력하게 망막의 지질을 보호합니다. 피크노제놀과 루테인의 항산화의 시너지 효과가 도움이 됩니다.

 

 

소나무 껍질 추출물

 

소나무 껍질 추출물은 고혈압, 혈소판 응집 억제, 당뇨, 고지혈증, 여성건강, 피부, 눈 건강 등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영양소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크노제놀원료는 대부분 보통 제품명에 피크노제놀이라는 상품명을 표기합니다. 그리고 프랑스 해송 추출물이라고 병용 표기하기도 합니다. 

 

해외 제품들 뿐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피크노제놀 성분을 쓴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놀라운 비타민 K2의 효과와 효능은

비타민K는 K1, K2, K3로 나뉩니다. 비타민 K1은 녹색잎채소나 보통의 비타민 영양제에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 K1은 혈액응고, 다크서클, 딸기코, 실핏줄에 좋습니다. 혈액순환과 관련된 항

dwarfworld.tistory.com

 

 

간 해독에 필요한 성분과 영양제는

현대사회에서 온갖 독소에 노출될 위험이 큰 이유는 독소 즉, 체내에서 만들어지는 물질 활성산소라든지 각종 염증성 인자뿐만 아니라 외부에서 노출되는 물질도 모두 해당됩니다. 예를 들어

dwarfworld.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