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월드

반응형

 

안젤리카를 '당귀'라고 부르는데, '돌아오다'란 뜻의 당귀라는 이름은 전쟁터에 나간 남편의 품속에 이 식물을 넣어주던 중국 여인들의 옛 풍습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안젤리카는 여성의 자궁에 좋아 '여성의 인삼'이라고 불리며, 혈액이나 혈액과 체액의 순환을 원활히 하여 갱년기 증상, 생리통, 빈혈에 효과가 있습니다. 안젤리카는 맛이 쌉쌀해서 다른 허브들과 함께 하면 좋은 허브입니다. 안젤리카는 '당귀'를 포함해 수많은 종이 있는데 대부분 중국이 원산지입니다. 

 

약초 학자들은 당근과 샐러리와 같은 식물군에 속하는 안젤리카 '당귀'를 여성들에게 처방하며, 이는 혈액을 풍부하게 하거나 영양을 공급하면 혈액의 질을 높이고 여성들은 아기를 낳은 후 또는 생리 전 증후군(PMS), 폐경, 경련과 같은 문제에 대해 월경 후 가장 많은 혜택을 찾을 수 있어 안젤리카가 '여성 인삼'으로도 알려진 것도 이 때문입니다.

 

 

우거진 숲에서도 잘 자라고, 그늘진 구석에서도 잘 자라는 안젤리카는 신진대사 기능을 좋게 하고 몸의 기력을 되찾아주는 강장제 역할을 해 오래전부터 중국, 한국, 일본에서 전통 한약재로 사용되었습니다. 안젤리카는 기침감기에도 좋은 허브로 기침이 심할 때 뿌리를 물에 끓여 하루에 2번 정도로 마시면 효과가 있습니다. 

 

 

안젤리카의 뿌리

 

  • 안젤리카는 전통 의학, 아시아 국가에서 자주 사용되는 식물과 허브

 

  • 많은 종류의 안젤리카의 뿌리는 한약제로 사용됩니다.

 

  • 안젤리카의 뿌리는 전형적으로 안젤리카 대천사(A. archangelica)종을 가리킵니다. 또한 안젤리카 시넨시스(A. sinensis)라고 합니다.

 

 

  • 안젤리카 시넨시스(A. sinensis)는 여성 호르몬 균형, 소화를 지지, 간 해독과 다양한 목적으로 전통 한의학에서 사용됩니다.

 

  • 안젤리카 대천사(A. anchangelica)는 일반적으로 야생 샐러리, 전통적으로 소화기 문제, 순환 문제, 불안을 위해 유럽에서 자라며 사용되고 특정 요리 응용 프로그램이나 한약재로 사용되지만, 보충제와 한약 제품에는 식물의 뿌리, 씨앗, 꽃이 들어있습니다.

 

  • 안젤리카 시넨시스와 안젤리카 대천사는 관련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안젤리카 시넨시스는 식물의 뿌리만 한약에서 사용되는 반면, 안젤리카 대천사는 식물을 사용합니다.

 

안젤리카의 제안된 효과는 트랜스 페룰산과 에센셜 오일로 지방과 기름에 용해되는 능력으로 이러한 성분들은 항염증 효과를 가지고 혈액 응고를 감소시킬 수 있으며 이러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사람들은 심장 조건이 높은 혈압, 염증, 두통 또는 신장 질환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향긋한 레몬향 허브, 레몬그라스의 성분과 효능

레몬그라스(Lemongrass)의 잎에서 나는 상큼한 레몬향은 바람이 불거나 그 잎을 한 움큼 찢어 비비면 그 향은 더 강해집니다. 주로 열대 지방에서 주로 자생하는 레몬그라스는 여러해살이지만 우리

dwarfworld.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