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월드

반응형

 

애플수박은 스테비아 농법으로 만든 수박으로 인위적으로 주입하는 수박이 아닌 스테비아잎 단성분을 활용하여 애플수박 토양의 밑거름으로 넣어 수박의 생육을 좋게 만들어 주어 건강하고 고당도, 고품질 미니수박입니다.

 

애플수박은 공중수박으로 불리고 있는데, 보통 수박의 1/4 사이즈로 무게는 800g-1.5kg이며 크기가 작아 남길 필요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수박 껍질에 영양분도 많아 껍질째 먹어도 되는 수박입니다.

 

애플수박

 

애플수박 맛과 껍질

 

애플수박의 가장 큰 매력은 맛과 껍질 크기입니다. 스테비아 수박으로 알려진 이 수박은 당도킹, 식감킹, 선도킹이란 수식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달콤한 맛과 쫄깃한 식감은 입안에서 퍼지는 싱그러운 단맛은 여름의 더위를 한껏 식혀줍니다. 

 

스테비아 농법으로 만들어진 과일이기 때문에 천연 스테비아로 당도가 조절되어 있어 건강에 도움도 됩니다. 그래서 당뇨병이나 다이어트 중인 분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보통 수박의 크기보다 절반 이하의 크기로 작아서 여름 캠핑이나 해변에서 즐기기에 최적의 선택으로 각 개인마다 1인 1통씩 들고 다니면서 사과처럼 깎아 드실 수 있습니다. 

 

애플수박 크기

 

애플수박은 식이섬유와 물분, 과육이 풍부하며 비타민 C와 칼륨도 함유하고 있어 영양가가 높습니다. 식이섬유는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고, 칼륨은 심혈관 건강과 체액 균형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천연 스테비아로 만든 수박으로 스테비아는 인공 감미료보다 자연스러운 단맛을 주는 천연 성분으로 알려져 있어 혈당을 급격히 상승시키지 않는 특징이 있으며 당도가 조절되어 있어서 당뇨병 환자들도 적당한 양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애플수박 껍질

 

애플수박의 껍질은 정말 얇고 부드럽습니다. 껍질이 얇고 과육이 부드러워 손질도 간편해 생과 그대로 먹어도 맛있고 주스나 화채로 활요해도 좋습니다. 드시고 남은 수박은 냉장보관하면 됩니다.

 

스테비아 미니수박 애플수박 추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