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월드

반응형

 

인도와 아프리카에서 아주 귀한 대접을 받는 '아슈와 간다'는 약초로 지친 사람들에게 힘들 북돋아주고, 스트레스와 불안을 진정시키는 두 가지 독특한 효능이 있습니다. 아슈와 간다는 '인도의 인삼'으로 칭하는데 종마와 같은 힘을 안겨줄 정도의 만성 질환을 앓는 많은 현대인들에게 젊음을 되찾아줄 강력하면서도 안전한 약초입니다.

 

아슈와 간다는 감자, 토마토와 같은 과에 속하는 식물로 생장과정이 토마토와 비슷합니다. 아슈와 간다는 신경계를 강화하고 진정시켜주므로 꾸준히 복용하면 건강한 수면 주기를 되찾고 불안증세를 진정시켜 줄 수 있으며 특히 잠을 편히 자지 못해서 불안증세에 시달리는 경우에 아슈와 간다는 이러한 악순환을 끊는데 도움을 줍니다.

 

 

'인도의 인삼' 아슈와 간다, 불안증세 완화

 

아슈와 간다는 아슈와 간다는 활력을 증진하는 기능 덕분에 '인도의 인삼'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인삼이 불안증세를 보이는 사람들에게는 자극적일 수 있지만, 아슈와 간다는 불안을 줄이고 신경계를 진정시키는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특히 북미 쪽에서는 아슈와 간다가 에너지 부스터(강장제)로 많이 찾고 있습니다.

 

 

 

아슈와 간다의 효능과 효과

 

생식기 건강 보조

 

아슈와 간다는 전통적으로 성욕과 생식력을 보조하는 데 사용되었는데, 이는 과학적으로 증명된 사실로 아슈와 간다를 섭취한 남성들은 정액의 질이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것은 산화스트레스 감소와 호르몬 조절 때문에 나타난 결과이며 남성 180명이 아슈와 간다를 3개월간 5g씩 복용했는데, 대사경로와 에너지 대사의 효소작용을 일으켜 성기능 향상, 정자수를 늘려주며 정자 운동성을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스트레스 호르몬, 코티솔 호르몬 감소

 

코티솔은 우리 몸에 필요한 호르몬이지만 만성적으로 증가할 경우, 불행히 혈당 수치가 높아지고 복부 지방이 쌓이게 만들어 비만으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아슈와 간다는 코티솔 수치를 감소시키고, 스트레스 평가척도가 좋아진 실험 결과가 많습니다. 

 

 

아슈와 간다가 필요한 사람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정신적 피로가 심하고 부신 고갈 증상이 있는 분, 과중한 정신적 스트레스가 원인이 되고 육체 피로로 이어지는 분들에게 필요한 영양제가 되며, 불면증이 있거나 예민한 사람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자양강장 성분 및 항 스트레스 허브입니다.

 

.

아슈와 간다 섭취 시 주의할 점

 

  • 과도한 진정효과 - 수면제와 아슈와 간다를 함께 복용하면 안 되며, 아슈와 간다가 수면제의 진정효과를 강화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위장장애

 

  • 임산부 - 임산부나 수유부 또는 미취학 아동에게는 추천하지 않으며, 임산부는 작은 경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자가면역 질환자 - 면역계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자가면역 질환을 가지고 있어 면역 억제제를 복용하는 분은 먹는 것을 주의해야 합니다.

 

 

 

여름 보양식 원기 회복 '생맥산' 의 효능과 만드는 방법

여름철이 체력관리 하기가 가장 힘든 계절이며 특히 밖에서 일하는 분들은 더욱 그렇습니다. 흔히 여름철 보양식으로 고기, 육류 외 삼계탕을 주로 드시는 분도 많습니다만 옛날에는 고기를 먹

dwarfworld.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